你這孩子也真是的

  還知道自己已經二年多沒上去留言了?!

  

  不過現在密碼記得了就要多上來喲^^

  看在你為了水水的生日上去祝福

  也不忍心再唸你啦^^

  

 

  原文&翻譯:

  영생이형 생일 축하해!!^0^  2009-11-03 오전 12:59:31

  永生哥生日快樂哦!!^0^  2009-11-03 上午 12:59:31

 

  난 약속을 잘지키니까...!
  我是很守約...!
 
  휴...컴터가 망가져서 원래 12시 땡 하면 올릴려고 했는데...ㅠㅠ
  咳,本來想一到12點就想傳上去的但是電腦出毛病... ㅠㅠ

  결국 안돼서...누나한테 빌려서 간신히 쓰고 있네요..!
  一直不聽話...所以借了姐姐的電腦在艱苦的寫著呢..!

  이거 우리공홈 왤케 설치해야하는게 많은거야..!!
  這.. 我們的官網怎麼要設置的東西這麼多呀..!!

  짱나짱나.
  討厭討厭..


  암튼.........!
  反正.........!


  생일 축하합니다~~생일 축하합니다~
  生日快樂~~生日快樂~

  사랑하는 영생이형!! 생일 축하합니다!~~후우우우^0^
  親愛的永生哥!!生日快樂!~~呼唔唔唔^0^

  이제 비번도 알아냈으니까 잃어버리지 않을 때 까지 달릴께요!!
  現在知道密碼了,我會一直奔到忘記為止的!!
  
  울 트리플S!! 항상 넘넘 고맙구~~
  wuli Triple S!! 一直都很感謝~~

  이제 시작했으니까~~~! 앞으로도 응원많이 해주세용~~!!
  現在才開始~~~!!以後也要多多應援哦~~!!


  글고,
  還有,


  어젠 우리 스탈리스트 유리누나 생신이셨어요....
  昨天是我們的助理,郁莉姐姐的生日呢....

  다들 같이 나이를 먹고 있어요....등도 같이 동글동글 해지고 있어요...
  都在一起長歲數了...背也一起彎得圓圓了...

  가슴이 아파요...ㅠㅠ
  好心疼...ㅠㅠ


  아....또 이상한 곳으로 빠졌구나...
  啊....又跑到奇怪的地方去了...


  참... 그리고 새벽에 문자,전화 좀 참아주세요...
  對了...凌晨的時候拜托不要發短信,打電話了...

  정말 만나면 딱콩 100대씩 때려달라고 리더한테 부탁하고 싶네요...!
  要是碰見真想拜托隊長打你們100次額頭...!

  리더가 정말 야무지게 잘 때리거든요...
  隊長真的打得很精幹呢...

  앗...마무리는 아름답게..!
  結尾要美點..!

  여러분들 건강하시구요, 자주자주 놀러올께요.
  大家要健康,我會經常來玩的.

  지켜보고 있으니까 똑바로 하세요...
  我在看著呢要好好做哦...

  안녕...

  짜이찌엔...

  마따네~~!

  씨유 넥스트 탐~!!

 

    from:官網
    翻譯:yeami@doubles501.com
    轉載必注明翻譯及出處:www.doubles501.com

  

    全站熱搜

    ayustory 發表在 痞客邦 留言(1) 人氣()